본문 바로가기

SeolHui/Blog

[삼성스마트카메라 EX2F] #10 서울대 마술동아리 몽환 정기공연 관람


서울대학교 마술동아리 몽환의 정기공연을 관람하고 온 설희의 이야기 시작!!!!



오늘의 시작은 대학로였습니다.


제가 지금 작업중인 문서가 많아서 카페에 앉아있기 위함이였죠.


그래서 후배 연수를 소환 두둥~!



티몬으로 구매한 맛난 떡볶이를 먹습니다 꾸역꾸역



그리곤 카페에 와서 즐거운 문서작성 타임이 시작되고


남들이 보면 허세 제가 하는 일은 빡새 입니다.;;;;ㅋㅋㅋ



아무튼 오늘 서울대 마술동아리의 공연이 있다는 소식을 접수


마술사인 저로썬 흥미로운 소식이라 공연을 구경가게 됩니다.



서울대 정문



김태희가 이 곳을 걸었단 말인가?? 오~


하면서 쓸데없는 이야기로 지루한 걸음을 즐겁게 만들었습니당.



완전 가을날씨라 하늘도 넓고 맑고 곱고 뭐 다 갖다 붙여도 다 이쁩니당.




저희가 보러 온 공연 포스터를 발견했습니다.


생각보다 일찍 도착하게 되어서


벤치에 앉아 경치 구경을 했습니당.




마술공연에 들뜬 연수



요즘 하늘의 노을은 정말 아름다운거 같아요~



EX2F 카메라로 달도 찍을 수 있습니다.


쩔죠??ㅋㅋㅋ



다리를 꼬고 있는 이 사람은..?



오늘은 피부 상태 엉망인 설희랍니다!!



공연이 시작되기 전


마술공연은 대부분이 촬영이 불가능해서


사진으로 공연을 보여드릴 수 없었습니다.



고등학교때부터 보던 대학 마술동아리의 공연은


언제봐도 즐겁고 재밌습니당!!


예전엔 형 누나들의 공연이였는데


어느덧 동생들의 공연이 되버린 지금이 안타깝지만


즐겁고 젊은 에너지를 얻어 갑니다^^



공연에 수고해주신 모든 분들 고생 많았어용!!ㅋㅋ




방명록도 작성합니다.



옆엔 오늘 공연소식을 알려주신 양희준 마술사의 모습입니다!!


오호~



정성스럽게 방명록을 작성중입니당~!!



대학 공연은 언제나 일정만 맞는다면 OK입니다.


언제든지 소식을 알려주세요^^


재밌게 즐기다 가겠습니당~!!ㅎㅎㅎ


마무리 하는 겸


오늘 공연을 보러 온 인증


설희와 연수



공연한건 아니지만 뒷풀이 파전과 불고기 주먹밥!!